인사말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인사말

인사말

The way to trust

현재 이동 수단의 구동방식이 내연기관에서 전기로 빠르게 변화해 가고 있습니다. 각국의 탄소 배출 기준이 엄격해져 전동화를 거스를 수 없는 시대가 되었고 이러한 미래차 산업 발전 방향에 따라, 이동성, 전동화, 연결, 자율주행이라는 4가지 큰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해 가고 있습니다. 이러한 이동 수단의 패러다임은 먼 미래가 아니며 앞으로는 자율 주행 전기자동차 시대가 될 것입니다. 현재 많은 e-모빌리티 관련 기업들이 생기고 있으며, 이러한 e-모빌리티 관련 기업들은 해당 산업에서 주도권 확보를 위해서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.

그에 따라 시험 수요가 증가될 것이며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따라 우리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은 자동차 부품 업체 및 중견 완성차 업체가 더 앞서나가는 기술 개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며 산업의 육성 및 수익 모델 창출을 위하여 끊임없이 도전하겠습니다.

상호명 : (재)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| 사업자번호 : 119-82-07375
본원 [08503]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99 (가산동) TEL : 02) 2102-2500 | 서초행정관리동 [06711]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319길 7 (서초동)
Copyright © 2020 KOREA CONFORMITY LABORATORIES. All rights reserved.